당신 곁에 푸르른 그늘이 되어















나는 그늘에 있고 싶다.

당신 옆에 서서

나는 당신의 푸른 미소를 들여다.

나는 너에게 그늘이되고 싶다.





커다란 느티 나무 밑

나는 크고 넓은 그늘이되고 싶지 않다.

키가 큰 은행 나무 아래

맨 벽 아래

피곤한 하루를 잠시 놓아 둘 수만 있다면

난 너랑 함께 있고 싶어.





나는 그늘에 있고 싶다.

나는 너의 그늘에 있고 싶다.





그래서 당신의 고통은 더 이상 세상에서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.

외로움은 더 이상 눈물과 함께 흐르지 않습니다.

세계의 햇빛이 자라면서,

나는 너의 녹색 그늘에 있고 싶다.






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창리포구낚시 아이들과 함께 낚시하고 좋은곳~

맛있는 어묵볶음

보이는 것만 보고 부러워하지 마세요